인사말

“여러분이 쉽게 찾아오실 수 있는 병원, 마음의 치유까지 얻어 가실 수 있는 병원”

안녕하십니까, 부산가톨릭의료원 부산성모병원 병원장 김성원입니다.
먼저 저희 부산성모병원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부산성모병원은 지역사회에 대한 의료복지 향상에 기여하고 진료 사업, 의술 향상을 위한 교육연구 및 사회공헌 활동을 통한 하느님 나라 전파를 목적으로 한다는 설립이념 하에 지난 2006년 개원 이래 빠른 기간동안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아 각종 평가에서 우수한 결과를 인정받는 등 부산지역의 중심병원으로 우뚝 섰습니다. 오늘의 부산성모병원이 있기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부산성모병원은 환자와 지역사회에 보다 가까이 다가가는 병원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쉽게 찾아오실 수 있는 병원, 마음의 치유까지 얻어 가실 수 있는 병원을 만들기 위해 진료의 질에서부터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끊임없는 연구와 개선활동을 해나갈 것입니다. 또한 인성을 갖춘 의료인 양성 및 사랑에 찬 봉사활동 등 천주교 병원으로서의 역할과 사명을 잊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우리 부산성모병원 홈페이지가 진료의 편리성과 건강정보 제공을 돕는 역할뿐만 아니라 여러분과 보다 가까워지는 매체의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부산성모병원을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여러분의 소중한 말씀 하나하나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부산성모병원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