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합니다.

소개합니다.
51병동 허성주

안녕하십니까. 저는 51병동 신규간호사 허성주라고 합니다. 긴 기다림 끝에 이렇게 성모병원에 입사하게 되어 더욱더 반갑고 기쁩니다. 더욱이 제가 바라던 소아과에 발령이 나게 되어 정말 감사한 마음으로 하루하루 배우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임상생활을 하면서 오늘의 초심을 잊지 않고 감사하며, 환자를 사랑으로 대하는 간호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1병동 최다혜

안녕하십니까 81병동 신규간호사로 입사하게된 최다혜입니다.
늦게 입사한만큼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선생님들께 많이 배우고 적응도 잘하겠습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열심히 할테니 많은 격려부탁드리겠습니다^^

외래간호팀 임수정

안녕하십니까? 부산 성모 병원에 8월달에 입직한 신규 간호사 임수정입니다. 첫 직장이라는 설레임을 안고 더욱 열심히 배우고 노력하는 간호사가 되겠습니다. 병원의 새로운 조직원으로서 업무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현장에서 전문적인 간호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전문직이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사람들의 생명과 건강을 위해 언제나 봉사하고 희생하는 정신을 가진 의료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배우려는 자세와 처음 마음가짐으로 초심을 지켜나가는 간호사가 되겠습니다.

51병동 조정민

안녕하십니까? 이번 인증을 위해 8월 1일자로 소아 51w으로 입사하게된 간호조무사 조정민입니다. 무더운 여름도 어느덧 한풀 꺽여 가을이라는 계절이 다가왔네요.
앞으로 간호사 선생님들과 원만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많은점을 배우고 환우들의 쾌유를 위해 솔선수범하는 간호조무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시설관리팀 손민규

안녕하십니까? 시설관리팀 공작실에서 새로 근무하게 된 손민규입니다.
새로운 직장인 만큼 처음같은 마음으로 한결같은 사람이 될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항상 밝은 표정으로 인사하면서 잘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재활의학과 김충유

안녕하십니까? 재활의학과 신입 물리치료사 김충유입니다.
금번 채용으로 성모병원의 일원으로 일하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지금과 같은 마음으로 초지일관하여 멋진 물리치료사가 되도록 힘쓰겠습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51병동 윤지은

    51병동 윤지은

  • 81병동 임지혜

    81병동 임지혜

  • 안과 홍정연

    안과 홍정연

  • 추모원지원팀 최정자

    추모원지원팀 최정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