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성모병원 로고

병원소식

facebook 바로가기 twitter 바로가기 프린트하기
내용보기
작성일 2019-01-04 오후 2:04:27
제 목 2019년에도 힘차게! 시무식 개최
첨부파일 2019시무식.jpg
내용보기
부산성모병원은 지난 1월 3일 4층 베네딕도 홀에서 2019년 시무식을 개최했다.

이재승 진료부장의 가톨릭 의료기관 이념 낭독에 이어 대외기관 시상이 이뤄졌다.
평소 국민건강증진에 헌신하며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요양기관 개인정보보호 자율점검 서비스 확산에 기여한 점과 요양기관 정보화 지원에 공헌한 바에 따른 감사의 뜻으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감사패를 전달했다.
수어통역실 나희아 수어통역사는 국민건강보험 및 노인장기요양보험 제도의 발전을 위한 우수 국민제안 공모에 참여해 국민건강보험공단으로부터 상장을 수여받았다.

김준현 병원장은 신년사를 통해 “14년째를 맞이하는 부산성모병원은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병원’을 목표로 그 동안 이웃, 행복, 감사, 희망 그리고 지난 해 ‘부산성모병원은 감동으로 다가갑니다.’의 슬로건으로 이를 실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다.”라며, “2019년에는 병원을 생각하는 마음을 가지고 진심으로 환자를 섬기는 병원이 되도록 다 같이 힘을 모아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끝으로 병원 미션 및 비전 선포와 함께 올해 슬로건 <건강한 삶, 행복한 삶. 부산성모병원이 함께합니다.>를 제창하고, 신년 떡 커팅식과 함께 2019년의 힘찬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